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신 일드 "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 소개 & 1화 리뷰

by 하나는외계인 2021. 5.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ohanagon 입니다! 

 

인테리어 메이커 'el Arco Iris'의 홍보이자 팔로워수 약 10만명을 자랑하는 인플루언서의 얼굴도 가진 26세의 OL 마시바 쿠루미(카와구치 하루나).회사를 위해서, 팔로워를 위해서, 그리고 은밀한 연정을 느끼는 하야마 사장(무카이오사무)을 위해서 노력하는 매일을 보내고 있었다.

 

 


그녀는 "동경의 존재"로 계속 남으려고, 발돋움하는 날들에 쫓겨 맨션의 계약 갱신을 잊고 맨션에서 쫓겨나고 만다. 친구 사오토메카가 오모테산도의 노른자위에 서자 그녀 소유의 아파트를 소개받고 고급맨션에서의 우아한 독신생활이냐고 반겼던 것도 잠시, 뭐라고 제안된 것은 룸쉐어였다.

 


거기에 있던 것은 기성 개념을 뒤집는, 카오스한 멤버들.
자유로이 좋아할 때만 키친카를 영업하는 요리사로, 심플한 생활을 추구하는 초마이 페이스인 성격의 미니멀리스트·후지노 슌(요코하마 류세이). 슌의 하코다테에서 온라인 카운슬러로서 고민 상담을 하청 받고 있는 칸사이인·테라이 하루히토(마루야마 류헤이). 근처의 고급 슈퍼에서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는 한편, 현대 아트의 회화나 오브제를 만드는 아티스트 알·하세 아야카(나카무라 안). 이 3명에게 마시바 쿠루미와 사오토메 카코라고 하는, 인연도 연고도 없는, 연령도 직종도 제각각인 5명 생활이 스타트한다.그러나 생각이나 취향이 다른 사람들의 공동 생활은, 트러블이 많이 발생한다.

 


개성적인 멤버들과의 쉐어 하우스와 새로운 사랑을 그리는 드라마다.

 

 

 

 

 

 

1화 스포

 

인테리어 메이커 'el Arco Iris'에서는 신입사원의 실수로 이벤트의 케이터링의 예약이 되어 있지 않았기 때문에, 홍보과 총출동으로 예약에 임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사장 비서로부터 산책을 나온 쇼고(무카이 오사무)를 찾아 달라는 부탁을 받은 쿠루미(카와구치 하루나)는 사장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곧 찾아낸다.우연한 대화로 가게 오픈 첫날이 끝나면 벚꽃을 보러 가자고 사장으로부터 권유받는다. 쿠루미는 사장님과의 데이트에 기뻐한다. 쿠루미는 정오에 곧 7년이 될 짝사랑을 하고 있는 것이다.



그 날 밤, 쿠루미와 슌(요코하마 류세이)은 둘이서 애견의 산책을 간다. 쿠루미는 슌에게 「고백할 것인가」연애 상담한다.그에 대해 슌은 「스마트폰안에 대답은 없다.벚나무 아래서 그 사람을 똑바로 보고 결정하면 된다고 조언했다.

그런 가운데, 케이터링의 예약처를 아직 발견되지 않았다, 라고 연락을 받은 쿠루미는 「적임자가 있었다」라고 슌에게 의뢰하려고 하지만, 준은 거부한다.미니멀리스트 준은 순이익 10만 이상을 더 일하지 않는다는 것이다.거기서 하루토(마루야마 류헤이)가 차의 유지 보수비로 10만엔 가지 않았다, 라고 말한 것으로, 슌은 맡기로 한다.

쿠루미는 슌의 시제품을 「보기가 좋지 않다」라고 의견을 말했다.슌은 반발하여, 출점을 취소했다.개인사업주라서 하기 싫은 일은 안 한다는 것이다.다음날 아침 호두는, 슌의 완고함을 향자에게 상담하면, 슌 대신에 가게를 내 주게 되었다.

쇼고는 오픈 전날, 몇 년 전의 당사의 노벨티를 쿠루미 소지품에서 발견했다.그것은 쿠루미의 돌아가신 아버지의 도쿄 토산품이었다.「매일 보는 것만으로 행복해지는, 그런 상품을 팔고 싶다」라고 하는, 쿠루미에게 있어서 초심으로 돌아오는 것이었다.

오픈 당일, 세리머니 개시 전에 쇼고가 임원회의 총의로 그만두게 되었다는 보고가 있었다. 쿠루미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세리머니의 정리도 차분한 저녁, 퇴근한 쿠루미는 쇼고가 갈 만한 장소를 찾아다녔지만 찾을 수 없었다.

그날 밤 자택에 쿠루미 앞으로 쇼고에게서 꽃다발이 도착한다.생일 축하한다.미안 벚꽃 못보러 간다는 편지가 있었다.팔로워 10만 명 돌파 통지가 왔다.사실 반가울 텐데 쿠루미는 마음이 착잡하다.


"성공? 벚꽃 보러 갔어?" 준이 물어도 쿠루미는 대답할 수 없다. 슌은 카레를 만들었는데 먹을래?라고 쿠루미에게 말하자 쿠루미는 아주 조금 말하고 지난번에는 미안해요라고 사과한다. 슌도 SNS에서 일희일비하며 무리하는 건 이해할 수 없다면서도 쿠루미가 열심히 하고 있다는 걸 인정하고 이웃집 친분으로 카레는 나눠주겠다며 카레를 내민다.

 

쿠루미는 눈물을 흘리며 카레를 덥석덥석 먹는다.그 후 모두 먹고 거실에서 잠들어 버린 쿠루미를 슌은 안고 방으로 돌아간다.


다음 날 아침, 어제 생일을 룸메이트들의 축하를 받는 쿠루미.
쿠루미가 "왜 이 집 쉐어했느냐"고 묻자 카오루코는 "50살이 되어서 혼자 더 좋아" 라고 생각해, 근데 계속 혼자는 무리일 수도 있어그래서 이 집이 우리 집이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원할 때, 좋아하는 대로, 좋아하는 누군가와 살다.그런 날이 와도 좋겠다고 답했다.


아침의 반려견 산책 중인 슌과 출근하는 쿠루미는 인사를 나눈다.
"안녕" "잘 다녀와"

그 쿠루미의 손톱에는 매니큐어가 칠해져 있지 않았다.

 

 

 

참고

https://dorama9.com/kikazarukoi-story-rating-0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