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계인이야기

미야자키 미호 AKB48 졸업 - 한국에서 활동 예정

by 하나는외계인 2022. 1. 1.
반응형

 

 

 

AKB48의 미야자키 미호(28)가 자신의 YouTube 채널 「먀오 채널」에서, 그룹을 졸업할 것을 발표했다.

졸업을 결단한 이유에 대해 「한국에서 활동하고 싶다」라고 말했다.2018년에 AKB48 그룹 멤버가 다수 참가한 일한 합동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의 출연을 계기로 꿈에 품게 되었다고 한다.「한국에 가서 팬 미팅을 하거나 팬에게 직접, 감사를 전하는 기회를 마련하고 싶다」라고 밝혀, 한국어를 공부하고 있다고 밝혔다.

 

 내년 2월 AKB48 극장에서 졸업 공연을 갖고 이후 한국을 거점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 날, 미야자키는 그룹의 공식 블로그에서도 코멘트를 발표하고 「생각이 많았어요. 많이 고민했습니다」라고 토로했다. 「오늘 이때까지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중학교 2학년. 당시 14살이었던 나는, 좌우도 몰라 불안과 기대로 가득했습니다」라고 지금까지의 아이돌 인생을 되돌아 보고 「앞으로 어떻게 될까?이곳은 정말 꿈이 이뤄지는 곳일까?라고 당시 심경을 밝혔다.

「아무것도 몰랐던 내가, 단지 꿈을 꾸고 필사적으로 선배의 등을 쫓아 깨달으면 많은 후배가 생기고 주위에는 소중한 동료가 있어, 팬 여러분이 의지하고 있었습니다」라고 감사.향후의 대해 「제일 좋아하고 아늑한 장소, 그렇지만 아직 꿈의 도중.저는 AKB48을 졸업합니다.AKB48은 꿈을 쫓는 것의 중요성을 가르쳐 준 장소입니다.이곳에서 배운 것도 경험도 모두 나의 보물이며 앞으로 혼자 걸어가는 지도가 될 것이라고 도전 의지를 밝혔다.

 나머지 3개월 남짓 남았지만 「2월까지 짧은 기간이기는 하지만, 약 14년 신세를 진 AKB48에 최대의 감사와 사랑을 전하고 싶습니다.그리고 항상 지지해 주시는 최애의 팬 여러분, 앞으로도 오래도록 부탁드립니다」라고 엮었다.



또 12월 31일에 방송된 라디오 프로그램, Max supported by 한류피아」에 게스트로 출연해 졸업 후에 대해 추가 언급했다.

 AKB48를 2월에 졸업하는 것을 발표한 미야자키는 「AKB48에 14년 재적해 여러가지 콘서트를 해 왔습니다만, 2월의 콘서트는 마지막이 됩니다.자신이 보여줄 수 있는 모든 것을 보여 줄 수 있도록 많이 연습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꼭 방문해 주세요」라고 입장을 호소했다.

 미야자키는 그룹 졸업 후 한국을 거점으로 활동할 것이라고 밝혔고 프로그램에서는 한국어를 정말 공부해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도 나가고 싶다.일본인 탤런트의 틀을 넓히고 싶다.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구체적인 목표를 제시했다.

 

 


 한편, 개인용사인 타시로 타카요 씨가 작년 본 한국 드라마에 대해 묻자, 넷플릭스로 전송되어 세계적 대히트가 된 「오징어 게임」의 이름을 들어 「이것을 보았을 때에 이것!이거! 하고오랜 세월 동안 한국 드라마나 영화를 보는 입장에서 보면 더 한국 드라마라는 느낌.조금 그로테스크한 곳도 시비어한 곳도 왠지 참을 수 없이 좋아합니다」라는 북판.탈북자·새벽 역의 여배우 정호영에 대해서는 「압도당했다.그녀의 매력에 빠졌다고 말했다.

 그 외에는 설렘을 즐기고 싶은 꽃미남(송강)과 연애하고 싶은 여자(한소희)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알고 있어도」를 들어 「여자 전원 보았으면 한다. 제목도 스토리도 딱.알고 있어도 이렇게 되는구나, 라고 나의 나쁜 점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이 드라마 보고 모두 그러한 기분을 가지고 있었다라고 공감할 수 있다」라고 빠진 이유를 설명했다.


 

참고

https://news.yahoo.co.jp/articles/acd81682a209c4190fb252eb2a73e801888e7a71
https://news.yahoo.co.jp/articles/ef564a7313cadaf13f0dbe97401401214903f3e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