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리뷰

기멸의 칼날 유곽 편 6화 스포&리뷰

by 하나는외계인 2022. 1. 30.
반응형

 

 

탄지로와 다키의 싸움은 더욱 격렬해지고 띠가 모여 다키의 몸으로 들어갔다.다키는 「그 분이 기뻐해 주시지…」라고 분열시켜 띠를 회수, 본래의 힘을 되찾았다.타공주의 머리는 하얗게 변하고 냄새도 한층 역겨워진다.

 

 

거기에 소란을 들은 유곽의 주인이 등장해 다키는 「시끄럽네!!」라고 띠로 주위의 가게째로 찢는다.탄지로는 공격을 막지 못하고 피를 토했고 남편의 팔은 잘려나갔다.건물 내에 있던 사람들도 갈기갈기 찢겨 비명소리가 울린다.주위는 순식간에 지옥가 되어 버린다.

 


다키는 탄지로를 거들떠보지도 않고, 기둥인 우즈이의 곁으로 향하려 한다.탄지로가 "기다려, 용서 못해, 이런 짓을 해놓고…!"라고 말하자 다키는 "뭐야? 못생긴 인간으로 살아있을 가치가 없다니까.사이좋게 모두 함께 죽어라!!」라고 말한다. 다키에 대한 분노가 극에 달한 탄지로의 눈은 새빨갛게 물들고 이마의 멍이 짙어간다.

 


탄지로는 렌고쿠 쿄쥬로의 아버지 마키 신주로부터 온 편지의 내용을 떠올린다.

너한테는 미안한 짓을 했다. 쿄쥬로를 위해서 울어줘서 고마워요.지난 4개월, 센주로와도 편지를 주고받았다면서?저 아이도 많이 건강해졌다.자신의 무능에 매질당했을 때, 다그치듯 최애의 아내가 병사했다.그 후 술에 절어 엎드렸던 나는 어처구니없는 바보다.쿄쥬로는 나과는 달리 훌륭한 아들이었다.내가 가르치는 것을 포기한 후에도 단련된 기둥이 되었다.쿄쥬로도 동생 센쥬로도 훌륭한 아이다.그리고 너는 더욱 힘이 좋다.낮에 호흡하는 데 선택된 심부름꾼은 자네처럼 태어날 때부터 붉은 점이 이마에 있다고 해.그러니까 반드시 너는." 이라는 편지였다.

 


다만 탄지로의 이마의 멍은 동생이 화로를 넘어뜨렸을 때 감싸서 생긴 화상이었고 게다가 최종 선별에서 부상당해 지금의 모습으로 남아 있다.



탄지로는 아버지가 태어날 때부터 이마에 희미하게 멍이 든 것 같은데 나는 그렇지 않다.나는 반드시, 선택된 사용자는 아니겠지요.그렇지만, 그래도, 선택받은 사람이 아니어도, 힘이 부족해도, 사람에게는 아무래도 물리칠 수 없을 때가 있습니다.사람의 마음이 없는 사람이 이 세상에는 있기 때문입니다. 불합리하게 목숨을 앗아가고, 반성도 하지 않고, 후회도 없다.그 횡포를 나는 절대 용서 못해!!"라고 외쳤고, 탄지로는 다키의 한쪽 다리를 잡고 덤벼든다.칼날은 닿았지만 곧 재생되어 버린다.

 


탄지로가 '잃어버린 생명은 회귀하지 않는다, 두 번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고 말하자 다키는 탄지로에게 다른 인물을 포개어 '왜 빼앗는다?왜 목숨을 짓밟는다?뭐가 재밌어? 뭐가 재밌어?생명을 뭐라고 생각하는 거야!!라는 소리가 들었다.


한편, 다키의 띠가 있는 굴에서는, 이노스케가 「지렁이 띠가 구멍으로부터 흩어져 도망쳤어」라고 보고한다.우즈이는 「우세요!!」라고 하면서도 이노스케, 젠이츠를 안고 지상으로 올라간다. 비켜라!! 우즈이님이 통과한다!! 고 외치며 달려가는 우즈이를 이노스케와 젠이츠도 필사적으로 우즈이를 쫓아간다.


다시 탄지로 VS 다키의 장면으로 돌아와, 탄지로가 「인간이었지 너도, 이전에는.아픔이나 괴로움을 견디며 눈물을 흘렸을 것이다.'라고 말한다. 다키는 시끄럽네, 옛날 일 따윈 기억하지 못 해.나는 지금 술래니까 상관없어. 그리고 아름답고 강한 술래는 무슨 짓을 해도 좋아!! 라고 대답하면, 탄지로 「알았어, 이제 됐어...!!」라고 다키에게 덤벼든다.


「혈귀술 8중대 베기」라고 단번에 착수하는다키지만, 최대의 힘을 발휘한 자신에게는 당할 리가 없다, 라고 큰소리치고 있었다.그러나 탄지로가 히노카미 신악 작골염양을 반복하자 다키는 참격을 받은 곳에 작작해 흐르는 듯한 아픔을 느꼈고 더 잘 몸도 재생되지 못했다.


탄지로가 공격의 손을 늦추지 않고, 거리를 좁혀 가면, 다키는 「이 녀석, 아까보다 빨라졌다.미쳤어 미쳤어통증을 안 느껴?정말로 인간이야!?라고 말한다.

 


드디어 탄지로의 일륜도가 타히메의 목덜미를 잡았다.하지만 다키는 [당신이 내 목을 베겠느냐...!!]하고 순간적으로 목을 띠로 변화시켰다.그 허리띠는 강인하면서도 유연해서 잘라낼 수가 없었다.

 


다키는 거리를 두고, 더욱 띠의 수를 늘려 베려고 한다.탄지로는 피해를 내지 않기 위해 받아들인다.수는 증가했지만, 탄지로우는 「굉장히 늦었구나」라고 느끼고 있었다.다시 띠를 호로 받아 흘려 한 곳에 묶어 일륜도를 꽂는다.하나하나는 받아넘길 수 없어도, 정리하면 칼은 닿았다.

 

 

다키는 「그래서 그만뒀다고!?눈 깜빡할 사이에 기를 수 있는 거야그런 순간에 이만큼의 거리를 어떻게 할 수 있겠어라고 말하며 다키가 생각하는 사이 탄지로우는 한순간에 거리를 좁히며 허리띠를 잘라낸다.너무 빠른 나머지 다키도 따라잡을 수 없다.

 


탄지로는 단순한 일이다.휘날리기보다 더 빨리 칼을 뽑아 베면 된다.이번에는 할 수 있어, 베일 수 있어. 하지만 머릿속에 여동생 하나코의 오빠, 숨 쉬어, 부탁이야 하는 소리가 울려퍼졌고 탄지로가 목이 메어 움직일 수 없게 됐다.다키에 대한 분노로 체력의 한계를 넘은 탄지로였지만, 숨을 멈추면서 생명의 한계를 맞이하고 말았다.


다키는 「 비참하지. 인간이란 정말로. 아무리 필사적으로 이 정도인 걸, 안쓰러워진다.앙갚음으로 너도 목을 베어 줄 거야라고 말한다.그때 갑자기 나타난 네즈코의 발차기가 다키의 머리에 작렬했다.

 

 

다키의 얼굴에는 격렬한 분노의 형상이 떠올라 있었다. 다키는 머리를 재생하면서, 네즈코가 무참이 말하던 자신을 따르지 않는 도깨비라는 것을 깨닫는다. 네즈코는 다시 발길질을 해도 공격은 단조롭습니다.한쪽 다리가 잘려나가 버리다.더욱이 다키의 맹공은 계속되어, 네즈코의 몸은 두 동강이 난다.

 


다키는 「불쌍하게.안타같은 장난꾸러기는 그 정도의 상처는 금방 재생되지 않을 테고, 같은 도깨비니까, 이제 괴롭히진 않을 거야. 띠에 집어넣어 아침이 되면 햇빛을 쬐어 죽여 줄 거야. 라고 하지만, 네즈코는 순식간에 몸을 재생할 거고 그 상현에 필적하는 속도에 타히메는 경악한다.


더욱이 네즈코의 몸은 크고 근골이 융성해져 얼굴표정도 더욱 두려워진다.네즈코는 타쿠히메에게 다시 발길질을 당하고 만다.하지만, 순식간에 재생, 그대로 다키에게 강렬한 일격이 작렬했다.

 

 

 

https://ohanagon.tistory.com/435

 

기멸의 칼날 유곽 편 7화 스포&리뷰

네즈코는 분노한 채로 각성하고 몸집은 크고 더 귀신에 가까운 모습으로 다키와 격돌한다. 다키가「비켜라, 이 꼬마야.잘게 절단해서 띠에 끼워 주겠다."라고 말하여 다키가 네

ohanagon.tistory.com

https://ohanagon.tistory.com/433

 

기멸의 칼날 유곽 편 5화 스포&리뷰

오토바시라·우즈이 텐겐은 절견세로 쫓겨난 히나즈루의 곁으로 향한다. 절견세란 병든 유녀가 데려다 주는 곳이다.고사리 공주의 정체가 귀신임을 눈치챈 히나즈루는 일부러 독

ohanag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