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리뷰

기멸의 칼날 유곽 편 1화 스포&리뷰

by 하나는외계인 2022. 1. 21.
반응형

 

 

무한열차에서의 사투 끝에 렌고쿠는 목숨을 잃고 나비의 집에서의 상처 치료와 휴식을 명령받은 탄지로였지만, 안절부절못하고 그의 유언에 따라  렌고쿠의 집을 방문한다. 렌고쿠의 아버지는 대단한 재능도 없이 검둥이가 되니 죽는다며 아들을 싹둑 잘라버린다.또한 탄지로의 귀고리를 보고 「일요일의 호흡의 심부름꾼이지. 너, 우리를 바보로 알고 있지!!"라고 시비붙었다. 렌고큐의 죽음마저 우롱당하며 분노에 떠는 탄지로는 마키 주로와 격돌하고 만다.

 

그 후, 실내로 안내된 탄지로는 센쥬로에게 사과하고, 「형는 최후까지 훌륭하게 싸웠습니다」라고 보고했다. 센쥬로는 해의 호흡이나 히노카미 신악에 쓰여져 있을 「역대 염주의 서」를 보여 주지만, 결국 히노카미 신악에 대한 단서를 얻지 못했다.

 


탄지로우는 더 단련하겠습니다. 춤의 순서를 알고 있는 히노카미 카구라조차 저는 잘 다루지 못하고 있습니다. 순식간에 연방국산을 도울 수 있을 만큼 강해질 수 있는 방법이 있었으면 하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편리한 방법은 없었고 지름길 따위도 없었습니다. 발버둥칠 수밖에 없고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힘껏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분해도. 그리고, 나는 렌고쿠씨와 같은 강한 기둥이 반드시 될겁니다. 라고 말했다.

 


탄지로가 떠나려는 무렵, 센쥬로는 「반드시 당신을 지켜 줄 것입니다」라고 형의 유품이 된 일륜도의 날밑을 빌려 「몸을 소중히 해 주었으면 해요.형님께서 아버님께 남기신 말씀은 그것뿐입니다."라고 말했다. 그 말을 들은 신쥬로는 아들을 생각하며 굵은 눈물을 흘렸다.

 



렌고쿠가 죽고 4개월이 지났고 탄지로들은 임무를 수행하면서 단련을 쌓고 있었다.다음 임무 장소는 일본 일색과 욕심으로 도배된 화려한 장소, 도깨비가 사는 유곽이다.

 


「귀멸의 칼날」유곽편의 애니메이션 1화는, 무한 열차편과 유곽편을 잇는 스토리라고 하는 것으로, 약간, 애니메이션 오리지날 장면도 있었지만, 기본적으로는 원작 만화에 충실하게 재현되고 있었다. 전반에 탄지로가 연옥집을 방문했을 때의 동생 렌고쿠 센쥬로의 결의, 렌고쿠 마키쥬로의 눈물은 감동적이어서 눈물샘을 붕괴시키는 장면이었다."마음을 불태워라"라는 말대로, 목숨을 잃은 렌고쿠의 마음을 각각이 이어가는데 감동했다.

 

 

 

https://ohanagon.tistory.com/427

 

기멸의 칼날 유곽 편 2화 스포&리뷰

탄지로, 젠이츠, 이노스케는 오토하시라·우즈이 텐겐의 임무에 동행, 도깨비가 산다고 하는 유곽으로 향하게 된다.우즈가 알겠나?나는 신이다, 너희는 티끌이다.내 눈치를 늘 보

ohanag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