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계인이야기

아베신조 "의식이 없고 생명이 상당히 위험하다"

by 하나는외계인 2022. 7. 8.
반응형

 

8일 오전 11시 반경 나라 시 긴테쓰 야마토 니시이지 역 앞에서 거리연설을 하던 아베 신조(67) 전 자민당 총리가 권총으로 총을 맞았다.나라 시 소방국 등에 따르면 아베 씨는 피를 흘린 채 쓰러져 응급 이송됐다.의식불명 상태로 심폐정지로 보인다.경찰 당국은 현장에서 남자를 붙잡았다.나라현경은 총격했다고 해서 살인 미수 용의로 나라시의 야마가미 테츠야 용의자(41)를 현행범 체포했다.권총도 압수했다.당초에는 산탄총이라는 정보도 있었다.

 

 


현장 근처의 빌딩 4층에서 목격한 나라시내의 고교 3년의 고교생에 의하면, 남자는 총격을 한 후, 그 자리에 총을 놓고 저항하지 않고 붙잡혔다.아베 신조 전 총리는 가슴에서 피가 났으며 간호사로 보이는 사람에게 심장 마사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마쓰노 관방장관은 관저에서 기자들과 만나 어떤 이유로든 이번과 같은 만행은 용납될 수 없으며 단호히 비난한다고 말했다.또 아베 전 총리의 용태에 대해서는 "현재로서는 불분명해 계속 확인 중"이라고 했지만 정부 관계자는 "의식이 없고 생명이 상당히 위험하다는 정보가 들어오고 있다"고 말했다.

 

 

범인 체포의 순간

 

 

 

 

 

아베신조 총격을 받았다 - 영상 주의

7월 8일 오전 11시 반경 나라 현 긴테쓰 야마토 니시이지 역 부근에서 연설을 하던 아베 전 총리가 등 뒤에서 총을 맞아 심폐정지 상태에 빠졌다. 발포는 총탄 2발로 2발이 아베 전 총리의 왼

ohanagon.tistory.com

 

 

아베신조 총격 범임 야마가미 테츠야는 전 해상자위대원

8일 오전 11시 반경 나라 시 긴테쓰 야마토 니시이지 역 앞에서 거리연설을 하던 아베 신조(67) 전 자민당 총리가 권총으로 총을 맞았다.나라 시 소방국 등에 따르면 아베 씨는

ohanagon.tistory.com

 

반응형

댓글